1. Facebook Business Manager 계정 만들기
아직 Facebook Business Manager 계정이 없으면 Facebook Business Manager 계정을 만들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광고를 만들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도구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2. 광고 목표를 정의합니다.
당신은 페이스북 광고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습니까? 귀사의 웹 사이트에 대한 트래픽을 유도하거나, 영업 기회를 창출하거나, 판매를 늘리려고 하십니까? 광고 목표를 정의하면 사용할 올바른 광고 형식과 대상 옵션을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3. 광고 형식 선택
페이스북은 이미지 광고, 비디오 광고, 회전목마 광고 등을 포함한 다양한 광고 형식을 제공합니다. 광고 목표와 창의적인 자산에 가장 적합한 형식을 선택하십시오.
4. 대상 옵션을 설정합니다
Facebook은 연령, 성별, 위치, 관심사 및 행동과 같은 요소를 바탕으로 특정 대상자를 대상으로 광고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적합한 사용자에게 접근하는 데 도움이 되는 대상 옵션을 선택하십시오.
5. 예산 및 입찰 전략 설정
페이스북 광고에 얼마를 쓸지 결정하고 광고 목표에 맞는 입찰 전략을 선택하세요.
6. 광고 제작
Facebook의 광고 제작 도구를 사용하여 광고를 디자인하고 제작합니다. 당신의 광고가 승인되었는지 확인하기 위해 반드시 페이스북의 광고 정책을 따르세요.
7. 광고 시작
광고를 만들고, 예산을 설정하고, 타겟팅 옵션을 정의하면 광고를 시작할 준비가 됩니다.
8. 광고 모니터링 및 최적화
광고의 성과를 주시하고 필요에 따라 조정하십시오. Facebook의 광고 관리자를 사용하여 광고의 성과를 추적하고 결과를 개선하기 위해 데이터 중심의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단지 과정에 대한 간략한 개요일 뿐입니다. 페이스북은 당신이 그들의 플랫폼에서 효과적으로 광고하는 것을 돕기 위한 상세한 지침과 자원을 제공합니다.
'IT온라인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즈니스를 위한 블로그 마케팅- 일관된 블로그 꿀팁 (0) | 2023.03.18 |
---|---|
네이버의 챗 GPT, 하이퍼클로바X 인공지능 출시 (0) | 2023.03.07 |
블로그에서 키워드 사용하는 방법 (0) | 2023.03.02 |
디스코드란 무엇일까? DISCORD (0) | 2023.03.01 |
아이폰 15 프로맥스 하반기 출시 예정 (0) | 2023.02.28 |
댓글